기사상세페이지

충남지역신문연합회, 7월 월례회의 청양서 개최

기사입력 2019.07.19 13: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김돈곤 군수 "청양군에서도 지역신문 발전 위해 협조와 관심 갖겠다"
    단체.jpg
    ▲ 충남지역신문연합회(회장 전순환) 월례회의가 18일 청양군에서 개최됐다.

     

     

    [논산일보] 충남지역신문연합회(회장 전순환) 월례회의가 18일 청양군에서 개최됐다.

     
    이번 7월 회의는 당진투데이, 천안신문, 아산신문, 공주일보, 홍주신문, 계룡일보, 서산타임즈, 백제신문, 21c부여신문, 로컬충남 등 10개 회원사가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청양군을 방문해 김돈곤 청양군수와 구기수 의장을 만나 각 지역의 현안과 다음달 16일과 17일 양일간 개최되는 (사)한국지역신문연합회 하계워크샵에 대한 홍보도 진행했다.
     
    김돈곤 군수는 "지역신문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충남도 공보관 시절에도 각 지역을 다니며 지역 언론사와도 깊은 인연을 가졌다. 바쁘신 와중에도 이곳 청양군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충남지역신문연합회에서 청양지역의 각종 축제 등 홍보에도 관심을 가져달라. 청양군도 지역신문의 발전을 위해 많은 협조와 관심을 갖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여성단체협의회장을 역임했고 오랜 시간 정치에 몸담고 있는 구기수 의장도 청양군 방문을 환영하며 각 지역별 현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진 월례회에서는 충남지역신문연합회 전순환 회장은 "다음달 개최되는 하계워크샵이 충남지역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것이니만큼 각 회원사에서는 보다 더 적극적인 홍보 및 협조를 해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충남지역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사)한국지역신문연합회 하계워크샵은 충남협의회  주최 서산타임즈 주관으로 '변화와 소통, 통찰과 성장'이라는 주제로 4차산업 혁명에 대비한 지역신문의 역할에 대해 특강과 세미나가 이어지며 서산 소재 폰타나 리조트에서 내달 16일과 17일 진행된다. 
     
    (좌측부터) 김돈곤 청양군수와 전순환 충남지역신문연합회장.JPG
    ▲ (좌측부터) 김돈곤 청양군수와 전순환 충남지역신문연합회장.
     

     

    구기수 의장.JPG
    ▲ 구기수 의장.
     

     

    DSC_6522.JPG

     

    backward top home